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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왜 당신은 새로운 오일을 샘플링하고 테스트해야합니까?
 
[Machinery Lubrication] Lubricant Sampling


최근에, 나는 존재하지 않는 석유 분석 프로그램을 가지고 여러 플랜트를 방문했습니다. 이들 모두의 일반적인 문제는 새로운 석유 영수증에 대한 샘플링이나 테스트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접수 된 오일이 주문 된 오일인지 확인하고, 오일 상태의 테스트 및 모니터링을 위한 기준을 수립하고 단순히 윤활유의 청결도를 확인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중요합니다. 이 중요한 문제들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납품된 윤활제가 주문한 윤활제인지 확인


이는 첨가제 패키지가 응용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간단한 점도 비교 또는 완전한 원소 분석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점도를 비교해야 합니다.


Jim Fitch는 Machinery Lubrication의 "New Lubricant Delivery를 테스트해야합니까?"라는 기사에서 미국 석유 협회 (API)가 562 개의 모터 오일을 테스트 한 감사를 언급합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모터 오일의 4 %는 표준 편차 (25 개 오일 중 1 개) 중 하나로 분류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첨가제의 농도가 잘못되었고 다른 것들은 저온 사양을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 16 %는 한계 편차로 분류되었습니다 (테스트 한 6 가지 오일 중 1 가지).

분명히 2001 년이 연구 이후로 기술이 발전했지만 기사에서는 말합니다. "윤활유는 인간에 의해 혼합됩니다. 그들은 인간에 의해 검사됩니다. 그들은 인간에 의해 운반되고 포장됩니다. 그들은 인간에 의해 분류됩니다. 인간에 관해서는, 불변의 불변성이 있습니다. 우리는 실수를합니다. "


목표 청결도 설정을위한 5 가지 팁

모든 윤활유 및 유압유의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공급 업체 사양을 최고 수준으로 만 사용하십시오.
수명 연장 (혜택 중심)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기계 설계, 적용 및 작동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기계 소유주는 기계 공급 업체, 오일 공급 업체, 필터 공급 업체, 베어링 공급 업체 또는 오일 분석 연구소가 아닌 고장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개인 결정을하십시오.


산업계는 1 ~ 10 미크론의 윤활유 필름을 사용한다고합니다. 이 필름 두께는 회전 속도, 요소의 하중 및 윤활제의 점도에 의해 결정됩니다. 윤활유는 특정 윤활제 필름을 유지하고 특정 적용 분야의 경계 조건 또는 금속 - 금속 접촉을 제거하기 위해 특정 점도로 구입됩니다. 벌크 납품의 경우 드럼, 버킷, 병 등에서 구입 한 윤활유에 적용되지만 추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배달 트럭은 일반적으로 서로 다른 크기의 탱크 또는 컨테이너를 가지며 배달 일정에 따라 적재됩니다. 예를 들어 트럭에는 7,500 갤런 격실, 5,000 갤런 격실 및 2,500 갤런 격실이있는 4 개의 격실이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 전달되는 주문에는 7,000 갤런의 오일 "A", 4,000 갤런의 오일 "B", 2,000 갤런의 오일 "C"및 1,500 갤런의 오일 "D"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내일 배달에는 6,700 갤런의 오일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D, "4,000 갤런의 오일"C ", 1,200 갤런의 오일"A "및 1,000 갤런의 오일"B ". 이러한 유형의 납품 일정으로 인해 교차 오염이 발생할 것입니다. 따라서 다음 여행을 위해 선적하기 전에 각 트럭을 청소해야하는지 공급 업체에 문의해야합니다. 또한로드 및 언로드 호스가 청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오일을 샘플링하고 테스트하는 것이 실패를 수리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그 실패와 관련된 가동 중지 시간의 비용이 많이 듭니다.


MechanicalLubrication.com의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윤활 전문가 중 61 %는 수령 시 새로운 오일을 샘플링하거나 테스트하지 않습니다.


윤활유가 잘못 표시되거나 오염 될 가능성이 있으며, 이 미지의 검증되지 않은 윤활유가 윤활유를 오염시키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다면 '러시안 룰렛'을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지금까지 운이 좋았다하더라도, 결국 당신은 실시간으로 챔버를 발견 할 것입니다. 새로운 윤활유는 영수증에 따라 검사를 거쳐 정확한 윤활유로 확인 될 때까지 격리 보관해야 합니다. 일단 수용 가능한 결과가 실험실에서 돌아오면, 이들 윤활제는 만족스러운 것으로 분류되어 저장실에 보관되어야합니다.


후속 테스트 및 모니터링을위한 기준 설정
정확한 윤활제 상태 모니터링을 수행하기 위해 기준 샘플을 취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윤활유가 새 것이었을 때의 후속 테스트를 기본 테스트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결국, 어디서 시작했는지 모를 경우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이 기준 샘플을 얻은 후에는 기준으로 보관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윤활제의 색상이나 냄새를 기준 샘플의 색상이나 냄새와 직접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계에 윤활유에 문제가있는 경우 즉각적인 표시를 제공합니다.


윤활제 청결 확인
몇 가지 연구 결과에 따르면, 1 그램의 먼지를 제거하는 비용은 윤활유에 들어가기까지 소요되는 비용의 약 10 퍼센트에 불과합니다. 경우에 따라 주요 제조업체의 새로운 오일을 테스트했을 때 ISO 청결도 코드는 14/11 (상당히 양호)에서 23/20 (전혀 좋지 않음)까지 다양했습니다. 이 샘플들의 평균은 19/16이었고 몇몇은 20/18 또는 21/18이었다.


ISO 청결도 코드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정 미크론 크기의 입자 계수와 함께 Renard 시리즈 표의 값을 참조합니다. 예를 들어, 두 자리 ISO 청결도 코드에서 4와 6 미크론의 입자가 계산됩니다. 그러면 해당 값이 지정된 크기의 입자 수와 테이블에 있는 입자 수에 따라 지정됩니다.








위의 그림에서 알 수 있듯이 14/11과 23/20의 코드 사이에는 입자 수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 번호는 포장 된 윤활유 용입니다. 대량 인도의 경우 20/17에서 28/21까지 숫자가 훨씬 나빠집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를 더 잘 이해하려면 ISO 코드 21/18을 사용하여 윤활유를 이동시키는 50 갤런 / 분의 펌프가 1 년 내에 약 6,784 파운드의 먼지를 펌프에 넣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또한 하나의 먼지 입자가 6 개의 마모 입자를 생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추정되었습니다. 4 ~ 6 미크론 범위의 입자는 윤활유 필름과 크기가 같기 때문에 장비에 가장 큰 손상을줍니다.







물론 윤활유에서 이 먼지를 제거하려면 누군가 지불해야합니다. 이를 수행하거나 공급 업체와 협력하여 비용을 분할 할 수 있습니다. 청결도 목표를 충족시키는 윤활유를 공급 업체에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공급 업체 계약이 리베이트를 요구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윤활제 청결도를 현재 추적하지 않으면 잘하면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청결을 추적하고 있지만 수령시 오일을 샘플링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혼란을 치유하기 위해 좋은 돈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윤활유 공급 업체와 협력하여 의미있는 청결도 목표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자료 출처 : Machinery Lubr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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